Portfolio
인터메이저의뉴미디어 콘텐츠/마케팅그룹,D.Lab

디지털마케팅 전문업체인 (주)인터메이저(www.intermajor.com / 대표 이상구)가 변화하는 오가닉미디어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뉴미디어 콘텐츠 마케팅그룹 ‘D.Lab’을 런칭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D.Lab은 소비자의 Data 분석을 통해 Context와 Contents를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경험과 마케팅을 연결하는 뉴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그룹입니다.
Contents X Context = Experience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수많은 제공자 관점의 콘텐츠들은 이미 소비자로부터 외면 받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소비자의 콘텍스트와 만나서 경험이 되는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콘텐츠를 통해 고객을 좀 더 개인화된 경험으로 집중시키는 것!
D.Lab이 하는 일입니다.

Discover Contents
다각적 문제인지, 시장조사 및 사용자 분석을 바탕으로 한 가설과 인사이트를 통해 콘텐츠를 발굴합니다.
- Open Survey, Market Analysis
Define Context
데이터 기반의 분석을 통해, 타겟 소비자의 정확한 Context를 정의합니다.
- Social Analysis, Search keyword Analysis, Target Insight
Design Experience
린스타트업 방식으로 실행하며, 체계적인 측정과 지표를 통해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며,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 A/B Test, Facebook Pixel, Google Analytics
주요 고객사
포스코,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삼성화재, 대웅제약, SK바이오팜, 하이브(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씨젠, 교촌, 대우조선해양, LS니코동제련, 서울상상나라, 더케이호텔앤리조트, 유안타증권, 매일유업, 한국야쿠르트(hy),아워홈
문의 : khlee@intermaj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