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News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Date. 2010. 12. 16

디지털에이전시 전문기업인 (주)인터메이저가 지난 12월 16일과 17일 잠실롯데호텔에서 열린 2010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인터메이저는 이틀에 걸쳐 진행된 웹어워드코리아 2010 시상식에서 금융, 브랜드 프로모션 부분 등 7개 분야에서 3개 부문의 대상과 4개 부문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세부 수상 내역은, 모바일앱 서비스부분 통합 대상 '건강정보앱' , 모바일웹 금융 분야 대상 '신한은행 모바일웹사이트' , 모바일웹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대상 '모바일삼성' , 기업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NH농협 웹사이트' , 준정부기관분야 최우수상 '건강나래' , 제조업 분야 최우수상 '이수화학 기업 웹사이트', 공공/교육분야 최우수상 '건강나래 모바일웹진' 등이다.

시상식에 참가했던 인터퍼플사업부 이관형 이사는 '올해 업계의 이슈가 되었던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웹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다양한 웹 분야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의미있는 한 해였다. 무엇보다 새로운 분야에서 인정받은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더욱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된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1,600명에 달하는 국내 웹전문가 평가위원단이 심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올해로 7회째를 맞고 있다.

문의 : 김범수 이사 (02-761-0465, bskim@intermaj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