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News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Date. 2011. 11. 29

디지털에이전시 전문업체인 (주)인터메이저(www.intermajor.com / 대표 이상구)가 스마트앱어워드 2011에서 서비스 부문 이노베이션대상과 교육문화부문 통합대상 그리고 어린이교육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주)인터메이저가 제작하고 현재 지속적으로 새로운 버전을 제작하고 있는 대교 `차이홍베이징` 은 중국 베이징 여행과 중국어 회화를 접목시킨 기획력이 돋보이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교육문화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서비스 부문 이노베이션 대상에도 선정됐다. `차이홍 베이징`은 여행일정 관리와 숙소 선택이 가능하며 숙소와 관광지와 거리를 알려 주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쇼핑, 레스토랑, 호텔 등 2백여곳의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필수 회화를 탑재하는 한편 원어민 음성이 지원되는 등 보다 실용적으로 구성된 점이 이번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어린이교육분야 대상에 선정된 대교 `쉿 조용히 해주세요`는 대교 소빅스전집 `원리똑똑 과학동화` 시리즈 중 `공룡`편을 재구성한 전자책으로 모든 페이지에 걸쳐 인터랙티브한 요소를 가미하고, 한글/영어 읽어주기, 녹음 기능, 게임, 스티커 활동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입체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앱어워드는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심사하는 국내 최대 앱어워드로 오는 12월 8일 코엑스 그랜드볼룸홀에서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 : 김범수 이사 (02-761-0465, bskim@intermaj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