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Portfolio

예술적감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래미안 리뉴얼
  • 개발기간2009. 03 ~ 2009. 06
  • 사이트오픈2009. 06
  • 고객사삼성물산
천편일률적인 홍보 이미지 중심의 디자인 탈피, 아파트 자체를 예술적 감수성으로 표현하였으며,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김수정 교수 디자인 감수를 통해 그 품격을 검증.




1. 브랜딩과 마케팅의 조화 래미안의 아파트 단지가 예술품으로 재탄생
2. 천편일률적인 홍보 이미지 중심의 디자인 탈피, 아파트 자체를 예술적 감수성으로 표현
3. 아파트 브랜드 1위의 자부심이 예술로 승화,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김수정 교수 디자인 감수
4. 예술작품을 통해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품격을 리얼하게 표현
5. 혁신적인 UI와 마케팅 서비스의 접목 - 아파트 단지도, 분양정보를 활용